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에게 일어난 일-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C지구


저에게 일어난 일♡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 나라를 무엇에 빗댈 수 있을까? 무슨 비유로 설명을 할까? 하나님 나라는 겨자씨와 같다.
겨자씨를 밭에 심을 때는 밭에 심는 씨앗 중에서 가장 작다.
그러나 심긴 후에는 그 어떤 밭 작물보다 더 크게 자란다.
커다란 가지를 내어, 하늘의 새들이 그 그늘에 둥지를 틀 정도가 된다.” (막4:30~32)

저는 한 알의 씨앗이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내가 씨앗인지도 몰랐습니다. 주변의 모래와 다를 것이 없었으니까요.
많은 모래알처럼... 그렇게 저는 잠들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저에게 밝은 빛이 찾아왔습니다.
'안녕?'
너무나 따스한 사랑의 음성
처음 느껴보는 기쁨
예수님과의 만남은 그렇게 시작되었습니다.
빛,
말씀을 통한 은혜의 단비,
따스한 사랑의 보살핌을 받으며,
저에게는 놀라운 일이 생겼습니다.
실날같은 뿌리가 생기더니 줄기와 떡잎, 잎사귀가 생기고,,, 자라나기 시작했습니다. 놀라운 기쁨과 환희!!
이곳에 뜻없이 떨어져 있는 모래인줄만 알았는데,,, 저는 한 알의 씨앗이었던 것입니다!!!


이제 저를 찾아오신 빛은 저에게 말씀하십니다.
너와 같은 씨앗을 내 주렴.
이 황폐해 보이는 땅을 나와 함께 아름다운 동산으로 바꾸자꾸나.
아름다운 동산, 수많은 생명이 싹틀 것을 기대하며
오늘도 저는 자라고 자라며 열매를 맺어갑니다.
가치있는 삶을 살게 하신 주님!! 너무나 감사합니다.

그리고 예수님을 전해준 네비게이토! 하나님의 사랑의 통로가 되어 사랑과 기도와 정성어린 가르침으로 성장하게 도와주신 아름다운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