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님의 놀라운 사랑ㅡ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 C지구

이스라엘의 어렸을 때에 내가 사랑하여 내 아들을 애굽에서 불러 내었거늘 선지자들이 저희를 부를수록 저희가 점점 멀리하고 바알들에게 제사하며 아로새긴 우상 앞에서 분향하였느니라

그러나 내가 에브라임에게 걸음을 가르치고 내 팔로 안을찌라도

내가 저희를 고치는 줄을 저희가 알지 못하였도다 에브라임이여 내가 어찌 너를 놓겠느냐 이스라엘이여 내가 어찌 너를 버리겠느냐 내가 어찌 너를 아드마 같이 놓겠느냐 어찌 너를 스보임 같이 두겠느냐 내 마음이 내 속에서 돌아서 나의 긍휼이 온전히 불붙듯 하도다

호세아 11:1‭-‬3‭, ‬8


오늘 호세아를 리딩하며 주님의 한없는 사랑에 은혜가 되었어요ㅜㅜ

사랑하는 아들처럼 여기시며
구원하시고
부르시는데

인간들은 부르면 부를수록 하나님께 멀어진다고ㅜㅜ

걸음마를 가르쳐주신분도
품에 안아주시는 분도
주님이신데
치료해주신분도
주님이십니다

그런
주님께 등돌렸지만
주님은 인간을 사랑하셔서 가슴이 뛰고 불쌍히 여기는 마음이 불일듯 하시다니

주님의 놀라운 사랑이 정말
이해가 안되고
은혜가 되었습니다!

이것이 누구의 얘기가 아니라
나라는것 생각하며
절 향한 주님의 사랑에 감사가됩니다

그리고 지금도 이 사랑으로
영혼을 찾으시는 주님의 사랑으로
전도해야겠습니다!

네비게이토 선교회#중앙대학교#성경공부#말씀#하나님#예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