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일 행복한 인생~^^ㅡ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C지구


아침에 주의 인자로 우리를 만족케 하사 우리 평생에 즐겁고 기쁘게 하소서
시90:14


오늘 STP때 성경읽으며 이 말씀을 정말 제삶에서
경험하고 살고 있다는게
감사했어요^^

평생 즐겁고 행복한 인생~

정말 동화책에나 나오는
왕자와 공주가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그건 커가면서 현실속에는 없다는걸 알고 실망했고
나중에 기대없이 살았는데요

네비게이토 만나서 주님을 만나도록 도움받으며
매일을 공주처럼(진짜 하나님 딸 공주맞죠ㅋㅋㅋ)
행복하게 살게 되었어요^^

주님과 교제하며 은혜를 누리고
자매들과 사랑의 교제를 하며 즐겁고 기쁘고 행복했어요

주님을 만나 동행할때
정말 기쁘고 행복하네요♡♡♡



#네비게이토선교회#중앙대네비게이토#하나님#예수님#성경#믿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