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다는 사실 ^^ 넘 감사해용- 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C지구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요1:12"
 
제가 영접한 순간 부터 전 사탄의 종에서부터 하나님의 자녀라는 혈통이 바뀌었고  신분상승을 했습니다. 
사탄의 종에서 하나님의 종이 된다해도 영광이요 은혜인데
가장 하나님과 친밀한 관계이고 끊을수 없는 관계인 자녀가 되었다는 사실이 너무나 감사가 됩니다.
 
주님은 저의 영원한 아버지 이십니다.
저는 이제 만왕의 왕이신 하나님의 가족이 일원입니다.
왕족이며 공주인것입니다. 
 
제가 공주인것을 잊지 말고 공주에 맞는 모습으로 자랑스럽고 멋있게 더욱 살겠습니다. 
 
- 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