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모하는 영혼을 만족케 하시는 하나님^^ 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C지구


하나님은 개미를 보고도 배우라고 하셨죠^^
 
동물중 가장 배울것이 많은 것중에 하나가 Dog  라고 주장하는 바입니다 ㅋㅋ
 
최근에 귀여운 시츄 강아지와 함께 (?) 하면서 배운 교훈 !!
 
제가 젤루 좋아하는 밥을 먹고 있었어요  그때 우리 강아지 시츄는 제 얼굴이 따가울정도로 절 쳐다보았어용^^
 
전 못본채 무시하고 더욱 열씨미 맛나게 밥을 먹고 있었어요
 
그러나 굴하지 않고 우리 강아지는 절대 한눈팔지 않고 절 바라보며 너무나 간절히 먹을 것을 바라고 있는거에용
 
전 애써서 외면했지만 도저히 그 강아지의 간절함과 사모함을 전 무시할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우리 강아지에게 맛난 뻥튀기를 주었지용ㅎㅎ
 
그리고 주님께 저도 이렇게 간절히 주님만을 바라며 주님께 사모함으로 나가야지 결심하게 되었지용^^
저두 이렇게 마음이 약해서 주는데 
 우리 좋으신 주님 ! 사랑이 많으신 주님이  간절히 주님을 바라며 사모함으로 나간다면
 
얼마나 풍성하게 채워주시겠어용
 
"저가 사모하는 영혼을 만족케 하시며 주린 영혼에게 좋은것으로 채워주심이로다 시10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