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여기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C지구


주일날 세계비젼에 대한 성경공부를 하며 많은 은혜가 되었어용
 
주님이 쓰시는 사람은 전심으로 주님을 향하고 주님뜻을 이루고자 하는 사람이라는 사실이 격려가 되고 은혜가 되었어용
 
그리고 이사야의 모습이 도전이 되었습니다.
 
사6:8 그때에 내가 주님의 목소리를 들었다.주께서 말씀하셨다. "내가 누구를 보낼까? 누가 우리를 위해 갈까? " 내가 말했다.
"제가 여기에 있습니다. 저를 보내주십시오"
 
이사야는 언제나 주님이 원하시면 그것을 해드리고자 손드는 사람이었어요.
예전에 선교사님께서 메세지를 해주셨는데 이런 주님의 질문에 3종류의 사람이 있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1. 주님 그사람이 저기에 있습니다. 저 사람을 보내세요
2. 손을 들고 싶지만 나의 연약한 모습으로 손들까 말까 고민하는 사람
3. 무조건 손들고 주님의 일에 드려지려는 사람
 
바로 주님은 3번째 사람 전심으로 주님을 향하고주님의일에 자원하는 사람에게 능력을 베푸셔서 그사람을 사용하신다고 말씀해 주셨어용
네비게이토에서서 말씀배우기전에는 1번의 사람이었지만 점점 변해 2번 의 모습  이제는 주님이 원하신다면 손들고 하기원하는 사람이 되었어용
 
주님 여기 제가 있습니다. 저를 사용해 주세요^^     -중앙대 네비게이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