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 실로암은 네비게이토^^ - 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 C지구ㅋㅋ


이번주 은혜의 샘에는 유명한 인물이 등장했어용
그 유명한 실로암의 주인공인 소경 
 
이제까지 전세기를 돌아볼때 소경중 이 사람이 가장 위대하며 소경중인류 역사상 중요한 인물이라고 추천하고 싶어용^^
날때부터 소경이었던 이사람
그는 구걸하며 평생을 살수 밖에 없었어요
매일 아침이 되어도  그는 아침 햇살을 볼수 없었죠
오로지 하루 끼니를 떼우기 위해 오늘도 사람들에게 구걸을 하죠ㅜㅜ
정말 인생의 꿈이라곤 가질수 없는 소경
 
그러나 그의 인생대역전의 일이 생겼죠^^
우리 주님이 그에게 찾아와 주셔서 그의 눈에 진흙을 바르시고 실로암 못에 가서 씻으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그는 세상에서 태어나 한번도 보지 못한 빛을 보게 되었고 그는 정말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었죠
 
그리고 그의 담대한 증거^^
주님 편에 선 그의 담대한 증거가 저에게 도전이 됩니다.
그리고 주님과의 두번째 만남
이것이 정말 그의 인생을 바꾸어 놓았어요
이제 육신의 눈 뿐만 아니라 영적인소경에서 눈을 뜨게 되어 주님을  믿고 고백하는 소경!
 
저도 육신의 눈은 뜨고 있지만  네비게이토라는 실로암에 가서 씻었더니 저도 영적인 눈을 뜨게 되었답니다. 
저도 이젠 소경처럼 담대하게 주님을 증거하는 사람이 되겠어용
 
 
    중앙대 네비게이토라는 실로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