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도의 사람, 도슨 트로트맨!

STP를 하며 불타는 세계비전을 배우는데
도슨 트로트맨은 정말 하나님께 하나님의 일에 불타는 열정을 가진 사람이었구나.

그것도 기도에 열정을 쏟고 헌신했던 사람이었구나!
정말 도전된다.
도슨의 기도의 삶을 본받아 살아야겠다.

[도슨은 많은 시간을 개인적인 기도로 보냈으나 늘 혼자서만 기도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는 조용한 곳에서 조용히 하나님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즐겼지만, 또 다른 사람들과 함께 기도로 교제하는 일을 무척 즐거워했습니다.

그는 매시간마다 돌아가며 다른 사람과 기도한 적도 있고 밤새도록 기도모임을 갖기도 했습니다. 물론 그는 자주 우리에게 하나님과만 홀로 시간을 보내라고 도전했습니다.

"기도하십시오. 좀더 열심히 기도하십시오. 당신 생활의 모든 영역에서 하나님께서 베푸시는 은혜와 영적 소성함을 누릴수있을때까지 절대로 기도를 멈추지 마십시오."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의 초기에 기도는 도슨의 삶의 한 패턴이 되었습니다. 그의 일지는 기도와 영혼에 대한 열정으로 꽉 메워져 있었습니다: "오늘 아침 일찍 주님과 보낸 시간은 무척 축복되었다. 또다시 나는 하나님의 일을 상취하는데 있어서 기도하는 일이 참으로 중요한 열쇠가 됨을 깨닫는다. 그 분과 오랜 시간을 보내는 습관 속에서 내 얼굴을 하나님께로 향하고 인내로 그분의 은혜를 바라기로 결심한다. 진실로 나에게 새로운 힘을 주고, 큰 역사를 일으키는 만큼이나 힘들고 어려운 일이 기도가 아닌가    싶다."]
                      ㅡ   불타는 세계 비전 중 ㅡ

도슨은 정말 애써서 기도에 헌신해서 드려졌던 것이구나.
주님과 마주하는 시간 속에서 믿음과 인내로....
나도 그런 믿음과 주님과 얼굴을 끈질기게 마주하는 시간들을 갖아야겠다.

매일 아침 기도를 2시간씩 하기로 적용했다.
첫 한 시간, 함께 합심해서 기도할 수 있는  파트너도 주셨다.
오전 5시부터 7시까지 기도시간 갖으며 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