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WTP 도전되는 자매들♡

믿음 성장 프로그램
WTP가 끝났습니다!!

자매들의 도전되는 평가를 들으며 저도 수준이 막 끌어올려지는게 느껴져요!!

말씀 50장씩 읽기로 작정하고 정말 주말까지도 50장씩 읽은 자매 2달도 안되는 기간동안 성경2독!!

대단하다!!
듣기만해도 도전되고 동기부여가 되서 저더 50장 읽기로 결심했어요!!
그리고 다음날 50장을 읽었어요!!

그리고 일주일에 암송 새로운 구절을 5구절 하는 자매가 있었어요  
보면서 '우와 도전된다. 근데 5구절은 너무 많으니까 한 3구절만 할까' 했는데
이번에 한 자매는 하루에 5구절을 해서 지난주에 새로운 구절을 35구절을 했다고 하네요!!

그거 들으니 '오 일주일에 5구절 할수있겠네' 생각이 듭니다. 항상 높은 수준으로 훈련하며 제 수준도 끌어올려주는 이런 믿음의교제가 있다는 사실에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