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 대신 죽으신 주님의 그 피가

 

 

 

 

 

그피가.m4a
2.37MB

 

 

 

주님이 가신 길 골고다 십자가 

 

나의 죄 인하여 홀로 가신 길

 

걸음걸음마다 흘리신 그 피가 

 

나의 더러운 죄 사하셨네

 

 


상한 나의 마음 지친 나의 영혼 주님의 십자가 회복하네 

 

주님의 그 피가 나를 구했네 

 

영원한 생명을 주셨네 

 


나 이제 알았네  그 피의 의미를 

 

눈물의 의미를  나는 알았네 

 

자기를 내어주어  세상을 구했네 

 

 


그 피가 나를 구했네 

 

그 피가 나를 구했네 

 

그 피가 우릴 구했네 

 

 


주님의 그 사랑이 나를 구원했네 

 

주의 사랑이 우릴 구원했네 

 

 


나 이제 자유하네 

 

모든 죄 사해졌네 


당신을 구하시려 이 땅에 오신 주 


나 이제 그 피로 영원히 

 

 


그 피가 나를 구했네


그 피가 우릴 구했네 주님의 그 사랑이 나를 구원했네 


주의 사랑이 우릴 구원했네 

 

 


나 이제 자유하네 (자유해) 

 

모든 죄 사해졌네 (사해졌네)

 


당신을 구하시러 이 땅에 오신 주


나 이제 그 피로 영원히

 


나 이제 자유하네 모든 죄 사해졌네


당신을 구하시려 이 땅에 오신 주

 

 


나 이제 그 피로 영원히


이제 그 피로 영원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