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삶이 어려울 때 해결책이 뭘까 ?

이 세상은 사람들이 살아가는 데 많은 어려움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멀리 볼 것도 없이 내가 내 가정 내 집만 봐도 그런 것 같습니다

 

이 세상에서 세상에 필요를 채울 수 있는 것은 오직 복음입니다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복음입니다

내가 사람들에게 무엇을 줄 수 있을까? 내가 그의 모든 것을 도와줄 수 없지만, 모든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없지만 그들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알려주면 예수님께서 모든 문제를 해결해 주십니다



오직 해결책은 예수 그리스도 이십니다 누구든지 그가 예수님의 손을 잡으면 인생의 모든 문제가 해결됩니다



이 세상은 내 손으로 내 힘으로 해결되지 않은 일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창세기를 보면 롯이 살던 시대에도
사람들이 살기가 힘들 정도로 세상이 죄악 되었던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자기를 사랑하고, 정욕을 사랑하고, 자기를 주장했습니다 호위호식하며 살고 싶어하다가 좀 잘난 척 하다가 가는 것이 이 세상 사람들의 모습입니다

인생의 진정한 행복은 어디에 있는 걸까요? 무엇을 얻었다 한들, 무엇을 쌓았다 한들,
행복할까요?

내가 모든 문제의 근원이기 때문에 내가 살아있는 한 바뀌지 않는 한... 문제는 언제나 생기는 것 같습니다

암담한 현실, 암담한 상황, 바뀌지 않는 내 주위의 사람들 그리고 나 ..해결책이 어디에 있는 걸까요?

사람들은 하나님을 만날 때까지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들에게 진정 필요한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입니다

하나님은 괴로움 속에 고통 받는 그들의 고통을 해결해 주시고 행복한 삶을 주시기 위해서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주셨습니다

하나님은 그들의 인생에 행복을 주시기
원하십니다

사람들은 오해를 하는 것 같아요 예수님을 믿고 따르면 못 먹고 고생할 것 같은 오해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것은 사단의
속임수입니다

하나님은 고통 속에 사는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고, 그들을 괴롭히는 모든 문제에서 벗어나서 자유롭고 행복한 삶을 살기를 원하십니다

세상에서 잘나가는 것 같은 인생들도 뚜껑을
열고 보면 맘 고생도 많은 것 같아요
상처도 많은데 누구한테 마음 터 놓고 얘기도 못하는 경우도 많은 것 같아요
학력 좋고 돈이 많다 해도 본인들이 행복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요

내가 주님이 원하시는 대로 사는 것이
내가 행복할 수 있는 길입니다
내가 변하면 내 가정도 변화 됩니다
나도 행복하고 그 들도 행복해 집니다


복음을 전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행복의 길을 알려주는 귀한 일입니다
모든 인생의 문제들이 예수님을 만나면 해결됩니다
불행이 끝나게 됩니다


병치기 trouble maker인 나를 불러주셔서 값진 일에 써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불행의 통로가 됐을 나를 행복의 통로가 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보이는 세상의 것들이 화려하다 해도 지금은 잠깐이고 그 이후가 영원합니다
그 사람이 천국 가는가? 지옥가는가? 처럼 시급하고 중요한 문제가 없습니다
그가 영원한 천국에 가는가? 영원한 지옥에 가는 가?


모든 사람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복음을 전하는 일은 정말 정말 가장 중요합니다
복음을 전하는 제자를 키우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이 혼란스러운 세상에 필요를 채울 수 있는 사람복음을 전하는 제자들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