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명을 키우는 기쁨과 하나님의 마음

최근에
하나님의 마음을 생각하게 된 일이 있었어요

새로 입양한 네온 테트라들입니다
아주 작았지요
치어용 먹이를 주며 정성스럽게 키운지
약3주 후
이 아이들이 자랐습니다!

커진것이 보이지요!
엄.... 사진이라 별 차이 없어보이는데
실제론 정말 커졌어요😁
색도 더 선명해졌구요😍

그래서 이제 본격적으로
수족관에 투입해보기로 했어요
물맞댐을 하고
익숙해지게 한 후
조심스럽게 수족관에 넣어줬습니다

짜잔~~~
친구들과도 잘 어울리네요
의젖하게 수족관을 휘젖고다니는 아이들!
너무 대견합니다!
각별하게 마음이 갑니다

전용먹이 구입

스포이드도 구입
청소와 치어에게 먹이를 공급하기 위한거에요
길지요? ㅋㅋ
...
다른 사람들은 그냥 지나치는 흔한 수족관이지만
저의 마음과 관심이 머뭅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이 그 지으신 모든 것을 보시니
보시기에 심히 좋았더라
창세기 1:31 중

여호와께서는 만유를 선대하시며
그 지으신 모든 것에 긍휼을 베푸시는도다
시편 145:9

제가 만들지도 않은것에
이렇게 마음이 가는데
하나님은 직접 지으신 것들이니
얼마나 깊은 관심을 갖고 계실지
생각해보게 됩니다

그리고
그 가운데서도 가장 마음이 가시는 것은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정성스럽게 지으신 사람이겠지요
그래서 이렇게 말씀하셨나봅니다

주린 자에게 네 심정을 동하며
괴로와하는 자의 마음을 만족케 하면
네 빛이 흑암 중에서 발하여
네 어두움이 낮과 같이 될 것이며
나 여호와가 너를 항상 인도하여
마른 곳에서도 네 영혼을 만족케 하며
네 뼈를 견고케 하리니
너는 물 댄 동산 같겠고
물이 끊어지지 아니하는 샘 같을 것이라
이사야 58:10‭-‬11

하나님과 같은 마음으로
사람들을 사랑하고 돌보는 사람들에게
축복을 아끼지 않으시겠다는 약속!

하나님의 마음을 품어야겠습니다♡
ㅋㅋ 이런생각 하는 저를 보며
스스로 기특해졌어요
너도 자랐구나
하나님께서 말씀해주시겠지요?🙂

믿음이 자라도록
하나님의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양육해주시는
네비게이토 선교회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