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 소망과 힘이되신 우리 주님- 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C지구

시편 62장 [개역개정]
5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무릇 나의 소망이 그로부터 나오는도다
6 오직 그만이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구원이시요 나의 요새이시니 내가 흔들리지 아니하리로다
7 나의 구원과 영광이 하나님께 있음이여 내 힘의 반석과 피난처도 하나님께 있도다
8 백성들아 시시로 그를 의지하고 그의 앞에 마음을 토하라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로다 (셀라)

주님,제게 소망은 오직 주님뿐입니다❤️
주님,주님를 믿고 의지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제가 이 땅에 사는 이유가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비게이토선교회 #중앙대 #소망 #예수님
#피난처 #감사#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