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누구 편이세요??ㅎㅎ : 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C지구

누구 편이세요??ㅎㅎ

만군의 여호와의 편이셔야죵 ㅋㅋ

하나님이 내 편이 되시길 원하시나여??ㅠㅜ

내가 하나님의 편이 되는게 중요하겠죵??ㅋㅋ

링컨 대통령의 고민은 늘 내가 지금 하나님의 편에 있는지...바로 그것이었다고 하네요...

링컨의 말을 떠나서

우리는 늘 지금 하나님의 편에 서는게 중요하네요~^^/

지금 어느 편이신가요??!!

주님~~늘 하나님의 편에 서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일이 있어도 제자삼는 사역을 포기하거나 떠나지않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아멘!!^^

우리는 하나님의 존귀한 자녀이다.
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C지구 중앙대